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전체메뉴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부분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 중입니다.” 클릭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기타 대출방법들과는다르게 소액결제현금화는 선입금이란 방법 자체가 필요가없습니다. 

한도

하지만 이런 업체는 본인의 상품권 번호를 먼저 알려주므로 위험성이 항상 존재하지만 몇 십만원의 상품권을 떼먹기 위해 포털에서 주로 파워링크 등 비교적 많은 돈을 들여 광고하는 업체는 없을거라는 자본주의적인 발상을 해보면 그 리스크는 현저하게 낮다고 할 수 있겠다.

연체 시 불이익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통신사에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온라인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음달 통신비에 합산하여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 대출의 경우에는 각종 자격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에는 이러한 자격조건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떄문에 직장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불이익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끔씩 신분증 앞면을 찍어달라는 업체들이있는데 그건 휴대폰이 본인의 휴대폰인지 확인하려는 당연한 절차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셨나요!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에 카톡이나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게임머니, 아이템)를 판매해서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는 것인데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